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950
인턴 지원하는거 12시까지 제출이라 마지막 확인하고 제출하려햇는데 원래 잘 되는게 갑자기 컴터 오류가 뜨는거야.. 결국 해결 안돼서 제출 못함 ㅠㅠ 아 너무 바보같다 무슨 방법 없을까......
물론 내가 미리 안보내서 내 잘못 맞으니까 왜 그랬냐는 나쁜말은 ㄴㄴ 담부터 이런 실수 안할거임..... 이메일은 따로 없긴한데 호옥시 무슨 방법 없겟지 .. ㅋㅋ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하 아니 ㅁㅊ 12시까지 제출인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