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하 아니 ㅁㅊ 12시까지 제출인데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950

인턴 지원하는거 12시까지 제출이라 마지막 확인하고 제출하려햇는데 원래 잘 되는게 갑자기 컴터 오류가 뜨는거야.. 결국 해결 안돼서 제출 못함 ㅠㅠ 아 너무 바보같다 무슨 방법 없을까......

 

물론 내가 미리 안보내서 내 잘못 맞으니까 왜 그랬냐는 나쁜말은 ㄴㄴ 담부터 이런 실수 안할거임..... 이메일은 따로 없긴한데  호옥시 무슨 방법 없겟지 .. ㅋㅋ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