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049
수상내역이 전혀 없어서 이력서에 수상내역을 빈칸으로 내야 합니다.. 공모전을 나가보기는 했는데 수상을 못해서 아무것도 없습니다
교내 성적 장학금을 받기는 했는데 상위 몇 %는 다 주는 그런 거였고, 서포터즈 우수팀으로 뽑힌 적이 있는데 이것도 그냥 상품만 받고 끝이었습니다. 또 어떤 공공기관 인스타에서 했던 무슨 사진찍기 이벤트(?)에서 뽑혀서 상은 아니지만 상품권을 받기도 했습니다...ㅋㅋㅋ....
이거라도 수상 내역을 적을 수 있는 걸까요?
안되면 아예 빈칸인데 괜찮을까요 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수상내역이 하나도 없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