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350
어떤가요 인턴생활 중인데 낯도 많이 가리고 다들 바쁘셔서 출근하고 인사만 하고 할일하는데 안좋게 보시는것같아서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회사에서 인사만하고 스몰톡 안하는사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어떤가요 인턴생활 중인데 낯도 많이 가리고 다들 바쁘셔서 출근하고 인사만 하고 할일하는데 안좋게 보시는것같아서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