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친구랑 뭔가뭔가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385

난 사기업 준비하고 친구는 공기업, 공공기관 준비해서

서로 준비하는 방향도 다르고 서로 과정도 잘 모름

 

난 스타트업 사무보조 하면서 취준 중인데

나보고 물론 대기업 준비 중이겠지만 이제 스타트업도 준비하는거야? 라고 함

 

애초에 문과기도 하고 직무 중심으로 준비하는데 얘는 그런 것도 잘 모르는 눈치라 악의없는 거 같기도 하면서도

 

이제 취업 안돼서 눈낮춰서 준비중인거냐고 돌려말하는 거 같기도 하고.. 그땐 걍 넘겼는데 돌아보니 뭔가 찝찝한? 내가 예민한가 싶기도 하고

 

글고 난 애초에 다양하게 넣음 ㅜ 주변에 서류 어디 넣었다 면접 어디 간다 안 떠벌려서 내가 어디 넣은지도 모를텐데 모르겟다 에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