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400
원래 다른 직무로 일하다가 경영지원 직무에 관심이 생겨, 정확히는 현재 직무에 염증을 느껴서...다른 직무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어학 같은 기본적인 건 있고 따로 전산회계 같은 걸 따면 될지 궁금합니다. 보통 경영지원 쪽은 스펙이 어떻게 될까요? 또 전에 미디어쪽에서 경영국 인턴으로 있던 경험이 있는데 이걸 살려보면 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경영지원 직무 스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