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467
세종대 전자공학과 학점2.8입니다
지금부터 편입준비할지 아니면 올해는 학점복구하고 내년에 휴학후 준비할지 고민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노베인데 지금부터 편입준비해도 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세종대 전자공학과 학점2.8입니다
지금부터 편입준비할지 아니면 올해는 학점복구하고 내년에 휴학후 준비할지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