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전자과 3학년인데 다들 방학 때 뭐해? 툴 실습 같은 거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475
학부 실험 말고는 자소서에 쓸 만한 직무 경험이 너무 없어서 고민이야ㅠ
칩설계나 하드웨어 직무는 면접 가면 무조건 Synopsys 툴 다뤄봤냐고 물어본다는대, 
학과 연구생 아니면 솔직히 만져볼 기회도 없잖아 다들 어떻게 준비함?
찾아보니까 인프런에 2주 동안 Synopsys Design Compiler로 RTL 합성 실습하는 챌린지 있던데 
이거라도 해보는 거 의미 있을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