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528
이거 왜 안되는 거야?
내 상사 사수들 무능력하고 게을러서 문제 터져도 방치하고 뒤집어쓰는건 나만하고 그래서
이젠 그냥 알아서 하거든
업무 중에 타팀에 의견 조정해야할 거 있는데 나같은 경우엔 그냥 바로 그쪽 팀 팀장님께 문의드려도 될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회사생활 고인물들에게 공포인 장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