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898
나도 요즘 취준하면서 돈이 너무 많이 나가는 것 같아서 공감됨...
취준 비용 1위가 카페 스터디룸인데
진짜 자소서 한 편 쓰려면 카페 한 번은 가게 되고
인적성 준비하려면 스터디룸 끊어야 하고
돈이 어디서 새는지도 모르게 빠져나감 ㅠㅠ
월평균 취준 비용이 10~30만원인 사람들이 제일 많은데
나는 이것보다 훨씬 더 나가는 것 같아서 현타옴...
들어오는 돈은 없는데 나가는 돈만 있으니까
취준 길어질수록 재정이랑 자존감이 같이 바닥남
다들 취준하면서 돈 관리 어떻게 하고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하면서 돈 제일 많이 나가는 항목 1위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