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955
나는 인원 2~300명 되는 나름 안정적인 강소기업 인사총무팀에서 일하고 있고,
친구는 이번에 1금융권 붙어서 은행 다니고 있어, 물론 1금융이면 연봉도 엄청 높고 안정적인거 아는데
친구가 은행을 오래 준비해서 내가 친구보다 1년은 더 먼저 일을 시작했거든?
근데 인사직무는 이직 어렵지 않냐, 인사직무는 미래가 애매하지 않냐, 열심히해서 얼른 이직해라.
이런 말들을 계속하고 문과는 금융권이 답이다 다른 곳은 페이가 너무 적다 이러는데...
나는 인사총무 경력 계속 쌓으면서 자격증도 따고 그러면서 커리어를 이어가고 싶은데 계속 이런말을 들으니 정말 답이 없나라는 생각도 들어서... 나도 나름 열심히 살아서 좋은 회사에서 원하는 커리어 쌓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단순 뽕에 차서 그러는거겠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계속 이직하라는 은행다니는 친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