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하닉 삼전 지금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136

요즘 반도체 주식 얘기가 많은데

하닉이랑 삼전 지금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함?

마이크론 실적 부진 여파로 반도체 섹터 전체가 흔들리고 있고

하닉은 고점 대비 꽤 빠진 상태인데

어떤 사람들은 지금이 저점 매수 타이밍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아직 더 빠질 수 있다고 하고

의견이 완전 갈리더라고

AI 반도체 수요는 계속 늘어나고 있으니까

장기적으로는 우상향 아니냐는 말도 있는데

단기적으로는 불확실성이 너무 큰 것 같기도 하고

다들 하닉 삼전 지금 어떻게 보고 있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