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삼성전자 외 1

빅데이터/AI

ML/AI 계열 대기업 나이제한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9172

안녕하세요. 나이가 좀 많은 편입생인데 보통 석사 기준으로 AI/ML 대기업 계열의 신입 나이제한이 만 나이 기준으로 어느정도 인지 궁금합니다. 여기가 답변이 달리면 삭제/수정이 불가능한지라 개인적인 이야기를 너무 적긴 힘들고... 나이제한이 존재하는지 존재한다면 마지노선이 어느정도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