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9172
안녕하세요. 나이가 좀 많은 편입생인데 보통 석사 기준으로 AI/ML 대기업 계열의 신입 나이제한이 만 나이 기준으로 어느정도 인지 궁금합니다. 여기가 답변이 달리면 삭제/수정이 불가능한지라 개인적인 이야기를 너무 적긴 힘들고... 나이제한이 존재하는지 존재한다면 마지노선이 어느정도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DataCube
신고글ML/AI 계열 대기업 나이제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