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294
직무는 그냥 광고 기획 마케팅 쪽 생각하고 있고
해외기업을 희망하지도 않거든
근데 저번에 토익 공부 열심히 했는데 600도 안 나온 거 보고 충격 먹고 토스로 갈아타서 이번에 ih 받았어
근데 솔직히 연습할 때보다 못 해서 아쉽긴 한데
AL을 목표로 다시 공부 해볼지 아니면 그냥 여기서 만족하고 토익 공부를 시작할지 고민돼
그리고 토익이랑 토스 점수 둘 다 갖고 있어야 하나?
둘 다 있는 게 좋은가..
휴학생이라 뭐든 해보려고 하는데 이제 뭘 준비하면 좋을지 모르겠어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토익 토스 어학 점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