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296
면접관분이 웃으면서 아들 같아서 그래~라고 하시긴 했는데
긍정적인 말은 아니지 않나요?
웃고 넘겼지만 돌아와보니 찝찝하네요 계속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면접에서 모솔(?) 같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면접관분이 웃으면서 아들 같아서 그래~라고 하시긴 했는데
긍정적인 말은 아니지 않나요?
웃고 넘겼지만 돌아와보니 찝찝하네요 계속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