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9307
편입을 시작하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학원을 꼭 다녀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독학으로 합격했다는 후기도 있고, 결국 학원을 가야 한다는 의견도 많더라고요.
영어 베이스는 토익 800점 정도 있는 상태입니다.
독학으로 준비하신 분들은 어떤 커리큘럼으로 공부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핸니연
신고글편입 준비는 독학으로도 충분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