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381
안녕하세요 현재 막학기 앞두고 있는 4학년입니다.
현재 인턴을 준비중인데 휴학을 하고 인턴을 구해야할지 아니면 학기를 다 마치고 유예를 걸고 인턴을 구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대외활동 경험만 있고 실무 경험이 없어서 인턴을 빨리 구해야하는데 바로 구해질지는 모르겠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일경험부터 해야되나 고민도 하고 있는데 요즘 일경험도 빡세서 고민이 많네요
신고하기
작성자momon
신고글첫 인턴 휴학 유예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