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마케팅/광고/홍보

첫 인턴 휴학 유예 고민입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381

안녕하세요 현재 막학기 앞두고 있는 4학년입니다.

현재 인턴을 준비중인데 휴학을 하고 인턴을 구해야할지 아니면 학기를 다 마치고 유예를 걸고 인턴을 구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대외활동 경험만 있고 실무 경험이 없어서 인턴을 빨리 구해야하는데 바로 구해질지는 모르겠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일경험부터 해야되나 고민도 하고 있는데 요즘 일경험도 빡세서 고민이 많네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