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598
인턴합격해서 이전에 다니던 알바를 퇴사하려고 하는데 4대보험이 가입이되어있습니다 7월 3일 입사인데 이전 알바는 28일에 퇴사하고 4대보험 상실일은 29일이될거같습니다 근데 4대보험 상실신고를 하고 간강보험등 공단에서 상실처리가 7월3일이후보다 지연되면 입사가 불가능한건지 궁급합니다 퇴사일과 상실일 기준으로 보면되는걸까요? 인사팀이 전화를 안받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기업 인턴 합격 후 이전 직장 퇴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