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680
1.학력: 수도권 국립대 3학년
2.본전공:인문학 복수전공: 통상학
2.예상졸업학점:3.6
3.자격증:유통관리사2급 컴퓨터활용능력2급
데이터관련 공모전, 물류관련공모전 현재진행중이고
물류관련주제로 학부연구생 진행중입니다.
아르바이트경험은 SSM(기업형 슈퍼마켓)에서 재고관리 6개월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건 물류관리사,SQLD, 오픽 정도인데
어떤방향성으로 스펙을 더 쌓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기업은 대한통운같은 3pl 대기업이 목표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seokmin
신고글물류직무 스펙 방향성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