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759
올해 2월에 졸업했습니다!
학교: 인서울 4년제 (건동홍 라인)
학과: 행정학
학점: 4.06 / 4.5점
대외활동: 독도재단 기자단 (SNS 콘텐츠 제작)
동아리: 연합 심리상담동아리 (상담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어학성적: 토스 AL / 토익 785점
해외경험: 한 달간 미국에서 단기 교환학생
아르바이트 경험: 서비스직 8개
경력:
1) 아나운서 에이전시/ 1년 간 마케팅 기획 & 홍보 & 매장관리 & 고객관리 업무 수행 (정말 이것저것 다 했습니다..)
2) 지역 방송국 종합편성채널/ 프리랜서 뉴스캐스터로 1년 넘게 뉴스 프로그램에서 코너 담당. 주제를 선정하고 원고 작성해서 촬영까지 다 진행
3) 경제방송국 / 4개월 간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경제 프로그램을 맡아서 방송 자료 제작, 원고 작성, 방송 출연 진행
자격증으로는 한국사 1급, ADsP, 사조사를 따볼까 합니다..! (이 외에도 사기업 문과 직무 취업에 있어서 컴활도 필요할지 궁금합니다!)
스펙이 많이 부족한데 희망 직무는 홍보 / 마케팅 / 영업 / 인사입니다. 1지망은 인사입니다. 이 중 어떤 직무에서 가장 제 경험과 스펙이 유리할지, 그 직무를 위해 어떤 스펙을 더 키워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해피플라워
신고글제 스펙은 어떤 직무에 유리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