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스펙평가방

금융권 it 스펙평가 부탁드립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59797

금융권 it 취업을 목표로 하고있는데 현재 어떤식으로 준비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학력 : 인서울 하위권 3학년 인공지능학과 (전공학점 3.7/4.5)

 

프로젝트 : 6개월이상 프로젝트 2개 (LLM관련) + 짧은거 2개 (챗봇개발)

(전공 팀 프로젝트 제외)

 

자격증 : ADSP , SQLD

 

어학 : 이번여름에 딸예정(토익 800이상)

 

기타 : 교내 학부연구생(1년) 

 

대외활동 : 

-신한AI멘토링

-GDG동아리(6개월)

-LG aimers

-빅데이터분석학회 활동(3개월)

-마케팅 서포터즈(6개월)

 

요즘 금융it 쪽에서 LLM,OCR 많이 한다고 들었는데 OCR or Agent 프로젝트를 하나 해볼까 하는데 지금 스펙에서 어느부분을 추가하고 뭘 해야할지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현실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