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59921
나이 29살 군산대학교 전기공학과 학점 3.3 입니다.
토익 815 토스 ih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한국사 를가지고 있습니다.
전기공사 중소기업 에서 1 년 6개 월 동안 일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는 한전 체험형 인턴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현대일렉트릭 LS 일렉트릭 효성중공업 과같은 대기업을 갈수있는지 궁금합니다
패드로 쓴거라 띄어쓰기는 양해 부탁드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기업갈수있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