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9977
인문학, 사회과학 전공한 졸업예정자인데,
최근 정한 직무가 채용 시 경영 전공자를 우대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다만 경영을 추가로 전공하기 위해 지금 시점에서 최소 2년을 투자하지는 못할 것 같은데,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뭘까요?
투운사 등 관련 자격증을 따면 어느 정도 보완이 될지 궁금하고,
이런 자격증이나 활동 관련해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dxn
신고글비상경 문과 전공 단점 극복하는 법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