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인턴 지원시 목적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0052

안녕하세요! 인턴 지속해서 지원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인턴 지원하면서 서탈도 하고, 면접탈락도 하고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거쳐가고 있는데, 궁금한게ㅜ있어서 글 올려 봅니다.

 

대외활동이나, 일경험 프로젝트 지원 같은 경우엔 내가 이 활동을 통해 얻어가고자 하는 목적을 자소서에 녹여서 써내려가면 대부분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이 전략을 인턴 지원시에도 그대로 써도 될까요..?

 

사실 인턴 자체가 배우고 실무경험을 쌓는 자리라고 생각하고, 실무 경험과 배움을 목표로 지원하는데, 또 기업이니까 내가 이 회사에 뭘 기여할 수 있는지를 써야할것 같고.. 이렇게 고민하며 준비하다보니

메세지도 명확히 안담기는거 같고, 결과도 좋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방향성을 어떻게 잡고 자소서를 써야할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