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0128
제가 여름 계절하기 기말고사를 응시해야하는데 입사날이랑 기말날이랑 겹칩니다ㅠㅠ
혹시 전환형 인턴이 입사일자 확정 받고 하루 미루는게 클까요?
이번에 계절을 듣지 않으면 초과학기를 해야하는 상황이어서 고민이 되네요..ㅠ
계절을 안듣는다고 해서 졸업이나 전환 조건을 못맞추는 건 아닙니다.
다만 미리미리 들어두고자 하루를 미루는게 좋을 선택일지 고민입니다. 입사는 한달 정도 남았습니다.
혹시 하루를 미루는 것에 대해 첫인상 같은 것에 타격이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noubi
신고글전환형 인턴 입사일 하루 연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