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0207
안녕하세요, 현재 반도체 장비 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3학년 대학생입니다.
지방대 시스템 반도체학과 학점4점초반(반도체 공정이나 패키징등 여러 학부 레벨의 공정내용을 수강)
실습 경험으로 마이크로 led 80마이크로 짜리 만든적 1번 있고
오픽 ih, 토익 600점대 입니다. 앞으로 실습 경험 더쌓고 4학년 2학기에 다른기업으로 인턴쉽 할 계획인데
이정도 스펙으로 졸업하면 될지 아니면 무엇을 더 하면 좋을지 조언받고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rgana
신고글반도체 장비 기업 취업 질문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