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60249
안녕하세요
서성한 공대(화공)4학년 재학 중입니다
스펙은 학점 4.3/ OPIc IH / 자격증 Adsp, 6시그마
인턴이나 학연생 경험이 없습니다
반도체 윈스펙이나 코멘토 같은 교육 몇 개 + Sk AI camp 대외활동은 이정도만 했고요,,
반도체/자동차 품질직무 희망하는데요
학교 연계 인턴 최근에 뽑혔는데 환경컨설팅 회사에서 제품과 관련된 환경영향 요소들을(데이터 이용) 정량적 평가,분석하는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뽑힐 줄 모르고 sk hyfive, 헨켈코리아 서류도 넣었는데 여기 두 개는 아직 서류 결과가 안나온 상태구요
고민은 당장 7월부터 6개월 간 근무를 해야하는데, 좀 더 제 희망 직무와 연관된 일을 하는 헨켈/ sk hyfive 서류 합격을 하게 된다면 인턴 근무하느라 면접을 가지 못할 것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물론 떨어질 수도 있지만 지금 고민은
- 현재 뽑힌 인턴이 향후 품질 직무 지원 시 큰 도움이 될지, 6개월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 그래도 아무 경력이 없으니 일단 다른 고민은 하지말고 인턴을 바로 시작하는 게 나을지
멘토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kkkoqqqr
신고글인턴 고민 질문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