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0269
안녕하세요!
요즘 인턴 준비를 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대외활동 경험은 세번정도 있고, 대기업 대외활동 경험도 있습니다.
직무와 관련된 서포터즈나 콘텐츠 기획 활동도 했습니다. 그런데 체험형 인턴이나 현장실습 같은 실무 경험은 아직 없습니다.
찾아보면 “대외활동은 의미 없다”, “인턴 경험이 없으면 힘들다”는 이야기도 많아서 걱정이 되는데요.
실제로 대외활동 경험 위주로 인턴에 합격하신 분들도 계신가요? 아니면 요즘은 인턴이나 프로젝트 경험이 거의 필수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공기업 체험형 인턴과 일반 기업 인턴 모두 준비하고 있는데, 현직자분들이나 합격 경험 있으신 분들의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시두리
신고글대외활동만으로는 인턴 합격 어렵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