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여름방학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0310

안녕하세요. 3학년 1학기를 마치고 직무 고민중에 있습니다. 전공은 국제무역이고 희망직무는 해외영업, 글로벌 마케팅입니다.

 

현재 보유한 경험은 음료 대외활동 1회, 코트라 대외활동 1회, 교내활동으로는 무역 프로그램 + 국제 홍보대사 홍보팀 + 국제 학생회 홍보팀 입니다. 

자격증은 adsp 프리미어프로 한능검 토익 (815)가 전부이고, 아직 공모전이나 인턴경험 모두 없습니다.

미래내일일경험을 통해 지원했으나, 붙은곳 후기가 너무 좋지 않아 취소한 상태이고

다음학기에는 필수로 학교를 다녀야해서(졸업학점 채우기용) 방학에 단기로 인턴이 아니면 근무가 어렵습니다 ㅠㅠ

혹시 이런 상황엔 어떻게 준비하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