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318
SKY 상경 학점 4점대
무관인턴1회
교내활동 및 대외활동 다수
교환학생, Opic AL (영어)
들고
방학 체험형 인턴만 6개 지원했고 전부 서탈
뭐가 문제지...
자격증 ROI너무 별로인데 자격증을 해야하나...?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내가 자소서를 개같이 못쓰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