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374
이번에 사람인 계약직으로 포지션 제안이 들어왔는데,,,
포지션 제안으로 취업해보신분들 괜찮았나요??
주변에서 원래 포지션 제안은 거르는거다, 사람 못구해서 그러는거다 라고들 얘기하는데 이번에 제안 들어온 기업 검색히보니깐 나름 큰 기업인거 같아서요..(연예 3대 기획사 광고 대행업)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사람인 포지션 제안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