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3학년 1학기 이후 진로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0617

안녕하세요! 현재 3학년 1학기까지 마친 대학생입니다. 다음 학기에 교환학생을 앞두고 있는데 앞으로 뭘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 다른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어 글을 적어 봅니다!

 

학교/전공: 인서울 사립대 특수어과 / 이중전공: 영어학 및 언어공학 융합전공 

학점: 전체 3.77 / 전공 4.06 (2학년 2학기 기준) 

교내활동: 학과 회계조교 1학기 근무 경험 

기타: 무역영어 응시 경험 있음 / 다음 학기 전공어 관련 국가 교환학생 예정 

 

뚜렷하게 진로를 정해 둔 상태가 아니다 보니, 그냥 제가 하고 싶은 공부만 해 본다고 전공이랑 이중전공을 다 어문/언어공학 쪽으로 선택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취업이랑 점점 더 멀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ㅠㅠ 아직 대외활동이나 인턴 경험도 없는 상태라 고민이 더 많네요.

평소에 해외영업이나 무역 쪽에도 관심이 있어서 경험 삼아 무역영어 시험에 응시해 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교환 다녀오면 어학 성적이랑 본격적으로 제대로 준비해 볼 생각이에요.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준비하는 게 좋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