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60646
지금 1학년이라 2028 편입 생각하고 있고
과는 사회학과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꼭 900 넘겨야 하나요...? 못 넘기면 안되는건가요...? 800은 못해도 넘겨야 하는 걸까요? 대략적으로 어떻게 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편입에 대해 아직 아는 게 많이 없어서...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rkd21
신고글경희대 시립대 문과 지원하려면 토익점수 어느정도 되어야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