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922
2월에 졸업했고 아직 자격증이나 스펙이 부족해서 일경험하면서 스펙쌓고있는데 직원분들이 옆에서 하시는 말씀들이 저를 조급하게 만드네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4살인데 너무 늦은것같아서 불안해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2월에 졸업했고 아직 자격증이나 스펙이 부족해서 일경험하면서 스펙쌓고있는데 직원분들이 옆에서 하시는 말씀들이 저를 조급하게 만드네요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