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0969
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예정인(정확히는 졸업유예 예정인) 01년생 부산대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저는 정말 아무런 스펙이 없습니다. 학교다니면서 학부연구생 안해봤고, 대회나 공모전 안나가봤고, 학술동아리도 안해보았습니다. 학점은 마지막 학기 성적까지 예상해서 계산하면 대충 3.6x/4.5 정도 나올것 같습니다. 어학은 오픽 im2 있습니다. 저는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1년정도 취준을 하고 싶습니다. 이런 처지에 과욕이지만 현재 공기업은 생각하지 않고 있고 대기업 끄트머리나 탄탄한 중견기업을 가고 싶습니다. 해서 저는 가진게 없으니 그나마 전기전자 우대 직무 위주로 준비하고 싶은데 그나마 가장 노려볼만하고, 지원폭도 넓다고 예상되는곳이 설비 직무인것으로 압니다. 그래서 해당 직무를 타겟으로 준비하고싶은데 이 직무를 위해서 제가 쌓아야할 스펙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전기기사 + plc 프로그래밍 국비 교육을 알아봐야 할까요? 그 외에 ADsP, 컴활2급등의 자격증을 따야할까요? 또 어떤 활동을 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무스펙 전자공학도 취준 방향성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