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전자공학과3학년 무스펙 준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089

안녕하세요. 전 지방대 전자공학과 3학년 다니고 있는 00년생입니다. 제가 뒤늦게 정신을 차려서 학업에 열중해서 졸업학점 목표를 3.5-3.8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록 많이 늦은 나이이지만 지금이라도 열심히 스펙을 쌓고 준비를 하고싶은데 무엇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현재는 오픽만 준비 중입니다. 선배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