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599
대학원 갈 생각이긴 합니다만..대외활동 어떤거 하는게 낫나료? 대외활동보단 그냥 교수님 랩실 보조 참여하고 그러는게 훨 나은건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바이오쪽 대외활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대학원 갈 생각이긴 합니다만..대외활동 어떤거 하는게 낫나료? 대외활동보단 그냥 교수님 랩실 보조 참여하고 그러는게 훨 나은건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