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취준때 외모 정병와서 한 것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613

졸업하고 취준하는데 1년동안 외모 정병 좀 쎄게 와서 

좀 야금야금 시술이랑 성형함 

알바한거 다 미용쪽으로 썼는데 후회없음 

  1. 입술 필러 (만족도 최상) 얇은 입술 컴플렉스였는데 1년동안 나눠서 2cc정도 맞음 내 원래 입술 도톰한것처럼 자연스럽게 이뻐짐! 
  2.  입술 문신 ( 입술 혈색 너무 없어보여서 이벤트가로 꽤 싸게했는데 쌩얼일때도 입술 색 코랄색임) 
  3.  슈링크 400샷+사각턱 보톡스+윤곽주사 (맞고 나서 한달 뒤쯤 턱라인 정리되면서 얼굴 얄쌍해지면서 살빠진것처럼 변함) 
  4. 허벅지 지흡 (만족도 최최강) 좀 큰 수술 느낌 나는데 하고 나서 2주 고생하고 나면 하길 잘 했다는걸 느낌.. 하비여서 컴플렉스였는데 허벅지 반토막돼고 자신감생겨서 앞으로 다이어트도 더 하기로 결심함.. ㅎ

300정도 알바해서 번거 미용에 썼는데 이외에도 두피케어랑  퍼스널컬러랑 종아리 보톡스 승모근 보톡스도 나름 추천함 

다들 이뻐지길 바라!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