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622
안녕하세요.
설계/생산기술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 남학생입니다.
일단 제 스펙은
-지거국 바이오시스템공학(농기계과)
-학점 4.17/4.5 , 전공 4.4
활동
(교내활동)
- 학부연구생 6개월 - 학회경험 1번 (MPU6050을 이용한 각도기센서 개발)
- 대학교 홍보대사 (1년)
- 자율학습전공수업 - 라인트래킹(트랜스봇)을 활용한 무인 트랙터 구동 (ROS로 구동, INVENTOR로 MT9 외장 참고하여 하드웨어 설계)
- PLC/HMI 모빌리티 자동화 연구 동향 리뷰논문 작성 중 (졸업논문)
(교외활동)
-KIMM 주관 가상 소프트웨어 활용대회 (장려상)
(스마트폰 낙하충격 해석을 KIMM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인벤터로 스마트폰 외형설계 + 응력해석으로 진행했습니다)
자격증
토익스피킹 - IH
일반기계기사는 이번 3회차 준비중입니다
학교와 기업이 연계하는 현장실습을 넣을때마다 다 떨어집니다 ㅠㅠ
스마트 제조쪽에 흥미가 생겨서,
전공수업에서 배운 로봇암/제어 내용으로 로봇쪽 인턴도 써보고 기계쪽으로 인턴도 써보았는데 하는 족족 떨어지네요..
자소서 문제일까요
아니면 스펙이 문제일까요
일단 향후 계획은
OPIC 취득 / 현장실습 붙을 시 인턴 시작 / 8월에 진행하는 현대 HINT 청주-제조지능화 파트 지원 예정입니다
어떤게 부족하고 보완이 필요한지 현직자분들이 경험 많으신 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인턴은 많이 난사하고 떨어지는게 빈번하다는 것을 알고도 나름 열심히 활동해왔는데 더 열심히 살걸 이라는
제 자신에게 아쉬움이 좀 큽니다
최종목표는 모빌리티 생산기술쪽을 제일 희망합니다
쓴조언 단조언 다 부탁드립니다!!
방향을 잡게 도와주세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농기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