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job/6161682
안녕하세요 이번에 4-1 대학중이고 지금은 신입 면접을 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 회사에 운좋게 입사를 하게 된다면 막학기 취업계를 내고 다녀야 할 것 같은데 저는 이 회사를 다니면서 하반기 대기업 공채를 넣을 생각인데 신입으로 넣어도 되는거죠?? 회사 정규직이라 경력직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아직 제가 원하는 대기업들이 공채가 안 떠서 하반기 지원하려고 해서요..
신고하기
작성자아자자링커리어
신고글조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