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1744
현재 컨벤션센터(코엑스나 엑스코 등)에서 근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지거국 학생입니다.
무리하더라도 복전을 하는게 맞는지, 굳이 복전하지 말고 단일 전공으로 학점을 쌓는게 맞는지 고민됩니다.
현재 전공은 언론정보학부이고 학점은 4.5 기준으로 3.5 정도 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복전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