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스펙평가방

00년생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화주사 SCM, 구매, 생산관리 희망)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2111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학력]

건동홍 / 산업공학과

학점 3.78/4.5

 

[경력]

 

[경험]

연합동아리 1년

대외 공모전 3회 , 수상1회 (데이터 관련)

교내 프로젝트( 물류 관련 시뮬레이션, 물류관련으로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

 

[자격증]

ADsP

SQLD

CPIM

 

[어학]

OPIC IH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