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2185
안녕하세요 ! 저는 25살 대학생입니다 ~~~ 인천 거주중인데 친구들이 다 서울에 있어서...
카공같이할 분 있는지 한번 글 올려봅니다!
특히 영어 자격증 (토익, 토스 , 오픽 등 ) 준비하신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부평쪽 예쁜 카페 가서 같이 해봐용 !!! 관심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천 대학생 같이 카공할 분 ! (영어회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