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1학년인데 공모전,,,,대외활동,,,뭘해야할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188

재수 후 입학 한 학기 다니고 휴학하고 복학한 상태라 나이는 많은데 아직 1학년인 상태입니다

다들 공모전이나 대외활동을 하는 것 같은데 대체 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ㅠㅠ

과는 화학공학과인데 뭘해야할까요..?

 

해커톤같은 경우는 주로 컴공이 나가는 것 같고 다른 쪽은 주로 ai숏폼 영상, 크리에이터 부문인 것 같아 시디과 관련 전공 분들이 하시는 것 같은데 화공은 대체 뭘해야할까요??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