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62191
25살 취준생입니다. 공기업/공공기관 행정•사무 목표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격증은 한능검1급, 컴활1급, 한국실용글쓰기 준2급, 토익840이고
경험은 공공기관 근로장학생 (2달), 공공기업 미래내일일경험(3달)
현재는 경험소재가 너무 부족하다고 판단되어서 먼저 행정직 인턴 찾아서 지원하려고 합니다.
사실 뚜렷하게 가고싶은 공기업이 있는것은 아니라서(그나마 한수공이 제일 일순위 입니다)
인턴 하나 더 붙고나서 NCS공부를 계속해나가며
행정직 공기업 공고가 뜰때마다 지원할까 생각합니다.
1.기업마다 과목이 조금씩 다르기때문에 이런경우 NCS, 필기공부를 어떤 방식으로 계획을 세워 시작해야할지
2.기업마다 주사업이 다른데 그때마다 사업에 대한 관심도를 관련 경험이 없어도 어필을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혹은 저에게 더 필요한 게 무엇인지, 냉정하게 말씀주셔도 좋으니 충고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myah
신고글공기업 취업 방향성..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