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253
나는 하루 중에 새벽 시간이 제일 좋더라 ㅋㅋ
뭔가 다들 자고 있어서 그런지 엄청 조용하고, 괜히 집중도 더 잘되는 느낌임
과제나 작업할 때도 낮보다 새벽이 더 잘 풀리는 것 같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기분이라 마음도 편해짐
물론 다음 날 아침에는 조금 힘들긴 한데... 그래도 이 시간만의 분위기 때문에 자꾸 새벽을 보내게 되는 듯 ㅋㅋ
다들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대가 언제야?그 시간을 좋아하는 이유도 같이 궁금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하루 중 제일 좋아하는 시간 언제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