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2328
학교: 인경기
학과: 인문대학 / 복수전공: 미디어
학점: 3점 중반
대외활동: 마케팅 관련 3개
수상내역: 마케팅 광고 대회 관련 1개
자격증: X
*팔로워 800명대 개인 SNS 계정 보유
*콘텐츠, 미디어, 마케팅쪽으로 포트폴리오 작업중입니다.
졸업 전에 마케팅이나 콘텐츠 관련 인턴 지원 생각이 있는데 현재 어떤 부분이 부족하고 어떤 스펙을 쌓아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4학년 막학기 앞둔 문과생 스펙 조언해주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