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스펙평가방

경영학부생 스펙 평가 좀 해주세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2338

객관적으로 그냥 해주십쇼

 

경북대or부산대 경영학부

 

토익 920 / 오픽 AL / 컴활1급 / 한국사2급 / 신분사 / 재경관리사 / 전산세무1급 / FAT1급

 

전국 단위 공모전 (기업 분석 대회) 대기업 주관 대상 1회

 

대학생 경제교육 봉사단 6개월 

 

현장실습 3개월 (공공기관)

 

동아리 2개 

 

대기업 현업자 프로젝트 경험 1회 (마케팅 전략 제시)

 

학점 3.7/4.5

 

은행 OR 금공 OR 중견,대기업 재무, 경영지원팀 노리고 있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