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2338
객관적으로 그냥 해주십쇼
경북대or부산대 경영학부
토익 920 / 오픽 AL / 컴활1급 / 한국사2급 / 신분사 / 재경관리사 / 전산세무1급 / FAT1급
전국 단위 공모전 (기업 분석 대회) 대기업 주관 대상 1회
대학생 경제교육 봉사단 6개월
현장실습 3개월 (공공기관)
동아리 2개
대기업 현업자 프로젝트 경험 1회 (마케팅 전략 제시)
학점 3.7/4.5
은행 OR 금공 OR 중견,대기업 재무, 경영지원팀 노리고 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경영학부생 스펙 평가 좀 해주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