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426
일경험 인턴 다들 청년 일경험 포털에서 서치하는거 맞지? 마케팅 지금 다 제로인턴이나 몇개만 있고 대학생 신분에서 지원할 수 있는게 거의 없는 것 같은데 나만 그렇게 보이는건지 궁금해ㅠㅠ.. 이미 다 내려간건가 내가 못찾는걸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인턴 마케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일경험 인턴 다들 청년 일경험 포털에서 서치하는거 맞지? 마케팅 지금 다 제로인턴이나 몇개만 있고 대학생 신분에서 지원할 수 있는게 거의 없는 것 같은데 나만 그렇게 보이는건지 궁금해ㅠㅠ.. 이미 다 내려간건가 내가 못찾는걸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