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기계공학 , 공조냉동기계기사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2435

우선 30살에 인서울 공대 기계공학과 학점 2.71점으로 졸업했고 36살인 상태입니다.

 

작년 9월에 공조냉동기계기사 하나 취득했고 나머지 자격증은 전무한 상태입니다.

 

혹시 몰라서 전기기사도 하나 공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기계설비 성능점검 업체에서 성능점검 및 유지관리 점검하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연봉은 3000만원 선이고요. 

 

제가 많이 늦었다는 것도 알고 학점도 많이 부족하다는 걸 알고 있어서 대기업이나 사기업은

 

바라보고 있지 못합니다. 

 

그래서 공기업을 입사하는 게 가장 좋지 않나 하는 막연한 생각이 듭니다. 

 

 

다만 어떤 공기업이 있고 어떤 일자리가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해서 우선은 그것에 대한 걸 

 

여쭤보려고 글을 씁니다.

 

 

기계공학 전공과 공조냉동 자격증을 살려서 최대한 연봉이 괜찮은 직장으로 이직을 하려면

 

어떤 준비들을 하는 게 좋을지 그리고 만약 이 질문 자체가 너무 추상적이라면 

 

질문에 필요한 나머지 제 정보들은 어떤 것인지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