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2492
00년생 27세
건동홍 경제 3.45 / 4.5
재경관리사
전세 2급, 전회 1급, 컴활 1급
토스 IH
인턴, 대외활동 x 입니다
이제 졸업해서 지원서를 막넣으려는 참인데 제가 어느정도에 갈수는 있는건지 가늠이 안되서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회계/재무쪽 스펙인데 현실적으로 어느정도 갈수있는건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